깨끗한 정치 기호 5번, 내게 달렸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선아 댓글 0건 조회 877회 작성일 09-05-27 17:25

본문

김선아, '깨끗한 정치 기호 5번, 내게 달렸어요!'

입력 : 2009.05.27 12:57

드라마 <시티홀>서 ‘기호 5번 신미래입니다!’ 선거포스터 공개

사진 : 예인문화 제공
SBS드라마 ‘시티홀(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제작 예인문화)’ 속 시장 보궐 선거에 출마하는 신미래(김선아 분)의 원더우먼 문구가 달린 선거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화제다.
지난 방송 끝무렵, 신미래(김선아 분)는 민주화(추상미 분)에게 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아버지의 ‘꽃순이’가 되어달라는 제안에 시장선거에 나가겠다고 큰소리를 치며, 선거 출마를 암시했다.
오는 9, 10회 방송에서는 홧김에 시장 보궐 선거에 출마하는 미래의 정치적 행보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친구 부미(정수영 분)의 후보자 등록소식에 소스라치게 놀라는 미래는 후보자 등록을 취소하려 하지만, 결국 등록하는데 들인 비용에 발목 잡혀 꼼짝없이 시장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이로써, 인주시 시장 후보로 무소속 기호 5번을 달게 되는 것.
기호 5번 신미래의 포스터는 지난 번 밴댕이 아가씨 선발 대회 때 힘차게 밴댕이를 들어 올리던 모습으로 힘차고 꿋꿋한 미래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미래에게 미래를 걸자’ ‘원더우먼 신미래 인주시를 부탁해’ ‘웃음으로 사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등 희망찬 인주시의 미래를 약속하고 있다.
또, ‘시티홀’은 ‘미래를 우리의 미래로!’ 기호5번 신미래의 선거포스터 공개에 이어 9, 10회를 통해 악수정치, TV토론회 등 실제 선거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과연 원더우먼 신미래의 시장 진출기가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마나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해줄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