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명 근무 담당이 40개 기가차고 코가막힌다 거죠- 이게 다이어트행정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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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행정직 댓글 1건 조회 1,229회 작성일 10-09-11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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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명으로 된 담당이 40개가 넘습니다.

계장하나에 직원달랑 한명인 계도 몇개 있다.

이와중에도 잔치난 집이  행정과가 열린행정과와 인사과로 분과가 되고

성과조직담당이 정책개발담당과 조직관리담당으로 분리가 되네요....

본인들이 칼 잡았다고 남은 치고 본인들은  늘리나 ...

자기들 분리된 합당한 이유를 밝혀라....

그리고 무슨 기준으로 담당을 합치고 자를지 그 기준을 제시해야 된다.

명확힌 기준없이 주먹구구식으로 짜맞춘 것으로 밖에는 보이지 않는다.

한과에 담당이 7~8개 되는 과는 분과를 시켜야지 왜 직원도 5~7명이나 되고

일도 많은 담당을  합치는지.... 그럼 한계에 12명넘게 줄줄이 앉아서 우짜자는 것인지..

2~3명인계 합치도 5~6명 밖에 더되나...

왜 일은 경중을 따져야지 힘 있다고 놔두고 힘없다고 팎~ 밟고 이게 무슨 짓인지

노조는 뭐하고 있는지 이런 사실을 알기나 아는지 참~~ 궁금하네
 
 
<답변>
 
 - 2~3명으로된 담당은 전부 행정직 자리입니다
 
 - 저거 손에는 피붙이기 싫다 아닙니까
 
 - 이제 소수직렬 여러분 바른말하세요 눈치볼것 없습니다
 
 
 - 괜히 열심히 일하는 대다수 전문직만 피해보고 그런대도
 
   노조는 전혀 관혀를 안한답니다, 뭐했는지 불어보세요
 
   오죽하면 토목직이 탈퇴하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