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사 공간활용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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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의견 댓글 2건 조회 1,255회 작성일 12-07-20 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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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6일자 노조소식지에 실린 내용중

신관5층에 휴게 공간이 전무하다. 신관5층에 있는 ‘소회의실 4’를 신관 2층으로 보내고,

현재 ‘소회의실 4’를 휴게공간으로 활용토록 요구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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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직원(조합원)이 요구를 하여 청사관리 담당부서에 건의를 하는 사항인지는 몰라도

조합원이 의견을 제시하면 그 내용이 전체적인 청사 공간활용에 부합한지를 면밀히

검토하신 후 담당부서에 요구해 주셨으면 합니다.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시고요)

 

신관 5층에는 각 실과 사무실이 중점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회의실도 활용도 면에서 사무실과 가까운 곳에 물론 있어야 합니다.

5층에 회의실이 있어야 함은 당연합니다.

가까운 곳의 회의실을 굳이 2층으로 옮기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청사 공간활용은 직원의 업무적인 측면에서 우선적으로 고려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렇다고 직원휴게실 존재에 대해 반대하는건 아닙니다.

5층에서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평소 회의를 많이 개최하는 실과에 근무하는 직원으로서  “소회의실 4”는 5층에 그대로 두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