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행정 내부진단 인지 지랄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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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둥글레 댓글 0건 조회 880회 작성일 07-04-05 1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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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진단을 할려면 비 실명제로 해야 되는데 나이 직급 직렬 근무연수 특히 과명칭을 입력안하면 안되도록 되어 있고 과별로 설문에 참여하라고 하는 독려전화는 줄세우기 오야가 제일 잘한다고 아부하라는 내용 체크 할 수밖에 없도록 하는 것으로 이러한 설문서야 말로 고객 만족을 해치는 행정의 아부 극치를 보여주는 사례라 아니 할 수 없을 것이다.
독촉하는 놈이나 설문서 맨글도록 한 놈이나 똑같다....
 
문답 내용도 그기그기고, 비실명제로 해야 우리 내부에서 조직원들이 얼마나 스스로 고객인 도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대로 하고 있는지 솔직한 표현을 할 것인데 특히 자기가 몸담고 있는 과에 대하여 어너놈이 잘못하고 있다고 할 것인지?,
안거래도 오야가 무능한 공무원 자른다고 날린데.....
지발 속보이는 설문서 남발 그만하소.
 
그리고 노조는 조합원들 조합비만 받지말고 이런 행태의 잘못된 부분을 과감히 지적하고 바로잡으라고 있느데 뭐하요?
[이 게시물은 전체관리자님에 의해 2007-10-10 06:56:34 나도한마디에서 복사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