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사이에 두번씩이나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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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진실 댓글 7건 조회 3,131회 작성일 15-09-10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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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과-15665(2015.8.22) "서부청사 개청에 따른 관련직원 설명회 개최 통보"
서부청사추진단-6301(2015.9.10) " 서부청사 건립관련 현장설명회 개획 통보"

서부청사로 이전하는 것이 직원들에게 중요하다는 것은 알겠는데,
행정과와 서부청사추진단에서 각 각 일주일 사이에 두번씩이나 설명회를 개최할 필요가 있나요?
이건 직원들에게 의견을 수렴하겠다는 설명회가 아니라 무슨 설명회 경진대회 하시자는 건가요?

노동조합과 공동으로 15일 설명회 하기로 했으면, 설명할 자료와 에너지를 한 곳에 집중해서 일하는 것이 업무 효율적인 면에서도 낫고
참석하는 직원들 입장에서도 훨씬 수월한 거 아닌가요?

두번씩이나 설명회를 할 만큼 직원복지에 큰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는 깊이 감사드립니다만, 지금이라도 직원들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정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부청으로 삶의 터전을 옮기는 직원들에게
조그만 것이라도 하나 하나 미리 설명해주고 불편한 게 있나없나 보살펴 주는 그런 마음으로 추진해주세요. 직원들도 또한 억지로 없는 것을 만들어 내라고 하지는 않을테니까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