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이번주 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참 댓글 0건 조회 778회 작성일 16-05-20 14:08

본문

>
>
> (고성=연합뉴스) 이경욱 기자 = 경남 고성 당항포관광지 일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야간개장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 날씨가 점차 따뜻해지면서 야간에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것이다.
>
> 15일 공룡엑스포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12일간 공룡엑스포 행사장을 찾은 야간 관람객은 7만9천여명이었다.
>
> 이는 공룡엑스포가 시작된 지난달 1일부터 12일까지 12일 동안의 야간 관람객 3만7천여명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
> 조직위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늦은 시간까지 행사장에 머물 수 있는데다 다양한 빛으로 치장된 공룡엑스포 야간개장이 볼만하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야간에 공룡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
> '미디어 파사드쇼''레이저 빛 쇼' 등을 즐기려고 늦은 밤까지 남아 있는 관람객들이 늘고 있다는 게 조직위의 설명이다.
>
> 휴일인 15일 날씨가 비교적 좋지 않았음에도 이른 아침부터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이 몰려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
> 관람객들은 '공룡 퍼레이드' 등 조직위가 마련한 각종 행사를 통해 공룡의 모습을 가까이 지켜봤다.
>
> 주간 입장객은 물론 야간 빛 전시 관람을 위해 늦은 오후 시간까지 입장객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
> 13일 오후 7시 행사장에서 열린 김제동의 '공감 토크'에는 관람객 1천명이 몰리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