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하필 세종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임 물미기 댓글 5건 조회 2,524회 작성일 17-08-28 11:01

본문

전임 부지사가 홍 시절 부임한 부지사라 세종에 벤치마킹?, 아님면 진짜로 일할려고....전임에 대한 너무나 몰상식한 처사라 생각합니다.
전임 류순현부지사님이 볼때 얼마나 원통하겠습니까, 왜 하필 벤치마킹을 세종시에 가라하십니까? 역지사지라 했습니다. 반대로 세종에서 경남으로 벤치마킹 오시면 기분 좋겠습니까? 세종시 인사시스템 엉망이니 경남에 배우고 오라고 보내면 과연 어떠실지?

아무리 그래도 같은 급의 갱남 사람 그것도 서로 바꾸치기 한자리 아닙니까? 배려는 있어야지요? 사전에 류순현 부지사님한테 양해는 구했는지 궁금합니다.

좋은 시스템은 가져다와서 우리에게 맞게 변화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당연히 그래야 되겠지요, 오시자마자 바로 세종시로 벤치마킹 보내는것은 쫌 아니것 같습니다. 제발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여 주장하시는 것처럼 소통의 행정을 하시는 모습을 보여 주시면 어려운 시기에 혼자 총대를 매고, 무거운 짐을 지고 가시는 부지사님에게 박수를 보내고 적극 동참하는 도정이 되지 않을지, 소통이 없는 불통의 호통은 복지부동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심을 알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도청 직원들도 도민을 위하고 잘사는 경남을 만들기에 항상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좀더 잘하자고 하시는데는 찬성하고 더욱 열심히 일할 자세는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열심히 일하고 이고요.  언제 일하지 않은 도정인때가 있었습니까? 항상 도청 직원들은 시군과 더불어 열심히 한다고 자부합니다.
열심히 일할테니 같이 일하는 도청 공무원 우리에게도 비빌 언덕을 마련해 주십시오. 내새끼 내가족 윽박지르면 밖에서 똑같이, 아니 더비참한 대우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