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먹었나? 배 터지게 먹었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조 댓글 9건 조회 13,001회 작성일 19-03-22 04:05

본문

문제1) 7급, 9급 불법합격➡️20년~30년후 3,4급 보장 : 당신은 자녀에게 얼마나 베팅할 수 있습니까?
(3급 ; 부시장,  4급 ; 부군수)

문제2) 당신의 자녀가 공부를 못 하면 남의 자리(불법취업)라도 강제로 뺏을 것입니까?

우리는 채용문제에 대해 잘 모른다.
그러나 97년 한팀 5명 모두 9급출신으로 부시장ㆍ부군수ㆍ서기관으로 승진한 것은 관련 당사자로 보이는 사람이 본 게시판에서 인정한 객관적인 사실이다.

한팀 5명이 모두 승진한 것이 실력인지 빽인지 알 수 없으나, 9급 출신으로 부시장까지 승진한 것은 '하늘의 별따기'로 '신화창조'에 해당한다. 언젠가, 신문에서 9급출신이 부시장으로 승진한 것은 공무원 조직에서 '신화창조라고 한다'는 것을 읽었다. 나도 '신화창조'에 동의한다.

그 동안 발생한 다른 직업군의 객관적인 사실을 근거로 실력은 없으나 좋은 직장을 강제로 뺏기 위해서 얼마나 필요한지 추리해 보자.

아는게 별로 없어서 다른 사람의 주장을 인용한다.

(인용문)

ㅇ죽기살기로 공부할 필요없이 공무원시험 합격하는 방법

루트1; 청탁자➡️도지사➡️국장ㆍ과장➡️고시계장
루트2; 청탁자➡️국장ㆍ과장➡️고시계장
루트3; 청탁자➡️고시계장

버스기사; 150만원~200만원
대기업 생산직사원; 3천만원~5천만원
대학불법입학; 3천만원~8천만원
이화여대 정유라 불법입학; 저는 잘 몰라요.
교사,교수; 5천만원~2억(교사 2억)
공무원 7급,9급; 정부수립이후~현재까지 없음➡️검찰이 사건을 은폐해서 일반인 모름
경남도청 공무원시험 불법 관련자 5명이 모두 9급 출신으로 부시장, 부군수, 서기관으로 승진해서 부귀영화를 누리는 것을 고려하여 돈을 얼마나 요구할 지 상상해 보세요.

나는 오늘도 '신화창조'를 목표로 열심히 뛰어야 한다.

하느님 ㆍ 부처님 ㆍ 천지신령님 불쌍한 중생에게 부시장 한자리만 하사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