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또 배신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충언 댓글 3건 조회 4,039회 작성일 19-07-04 08:17

본문

비서실 직원님께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본 게시판에서 벌어지는 살벌한 싸움을 지사님께 상세히 보고하세요.

김경수 지사님은 누가 김 ㅇㅇ 도지사를 검찰수사와 재판에 끌어들였는지 모릅니다.

김 ㅇㅇ (7급.현 도청 서기관)의  창원중부서 진술조서를 읽어보면 김 ㅇㅇ 도지사를 법정싸움에 개입시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김경수 지사님이 핵심요직에 기용했지만 불리하면 언제든지 배신할 인물입니다.

성,적,조,작,가,담,자 5명은 자신들의 비.리를 은폐하기 위해 피해자를 2번이나 징,역,살,이 시켰습니다. 양심적인 보통사람은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의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상상을 초월한 악행을 범한 자들이 반성은커녕 정,신,병,자 미,친,놈 과대망상증 환자라고 헛소문을 퍼트리고 있습니다. 악인은 절대로 선인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저들은 증명하고 있습니다.

금,지,단,어 설정한 경위를 조사하면 지사님께서 핵심요직에 기용한 성,적,조,작,가,담,자가 홈피 관리자를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온갖 입에 담기조차 민망한 쌍욕을 하면서 싸우는데 별일 아니다고 뒷짐지고 있으면 참모로서 임무를 다하지 못 한다고 생각합니다.

홈피 관리자에게 압력을 행사하는 사람을 철저히 조사해서 지사님께 보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