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도지사 조기레임덕 작전세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사 댓글 7건 조회 8,761회 작성일 19-08-07 10:48

본문

보이지 않는 작전세력 김경수 도지사 흔들기 계속간다.

1. 김경수 도지사의 지도력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홍보하고 문재인 정권이 무능하다고 여론을 조성하여 내년 총선 및 차기 도지사 선거에 적절히 이용한다. 보수언론 조,중,동에 김경수 도지사 흠집내기 소스 제공으로 레임덕에 빠지게 유도한다.

최근에, 김경수 도지사 지도력 폄하 보도로 경남지역 자한당 지지율 회복에 일정부분 공헌했다.

2. 신동근 위원장의 장기집권에 도지사 이용이 최적이다 - 우리청 직원 중에서 50%이상이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에 부정적이라 예상한다. 민주당 도지사가 곤경에 처하면 노조원들은 통쾌하게 여길 것이고 위원장 당선은 확실시 된다. 발탁인사, 장례식 조문불참을 언론에 알려 김경수 도지사 지도력 폄하에 성공했다.

3. 도지사를 마구 흔들어 레임덕에 빠뜨려 비위조사를 못하게 한다 - 자한당 도지사 시절 위법이 많이 있을 것이다. 위법관료가 살아남기 위해서 도지사를 레임덕에 빠지게 해야 한다. 배후에서 아무도 눈치채지 못 하게 교묘히 노조간부들을 조종하여 도지사를 흔들어야 한다.

4. 김경수 도지사 조기레임덕 수혜자 : 자유한국당 차기 국회의원 및 도지사 출마자, 한동근 위원장, 위법관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