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지사 흔들기 배후인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무관 댓글 3건 조회 4,093회 작성일 19-09-30 06:37

본문

일반 조합원에게 알립니다.
아이디 바꿔가면 김경수 지사 흔들기하는 인물이 있습니다.
이 인물의 지사 흔들기 목적은 자신의 잘못을 덮기위한 고도의 전략으로 사료됩니다.
민주당이 싫어서 욕하는 분도 있지만 자신의 잘못을 덮기위해 지사를 디스하는 사람이 있다는 점 간과하지 맙시다.
필명 <안목있는 도지사> 글 음미하며 분석해 봅십다.
자신의 탈법을 감추려는 의도가 글 속에 숨어 있습니다.



바르게 바르게 바르게안목 있는 도지사  0건  494회 19-09-26 12:26

공직자는 누가 오든 공정한 입장에서 바르게 처신 해야 합니다. 
부당한 지시를 받고  부당한 일을 하면 절대 안됩니다. 
권력은 유한 합니다. 기관장은 언젠가는 떠납니다. 길어 12년 입니다. 
동료는 오랫동안 같이 근무합니다. 
동료가 더 오래 같이 근무합니다. 
동료에게 상처 주면 좋지 않습니다.
바르게 하지 않고 순간 잘보이려고 잘보여서 한자리 하려다가 
연금을 못받고 소송비용도 많이 들어 가고 공직을 그만 두고 전과자가 된 선배분들도 몇분 있습니다. 
벌금형 이상을 선고 받아 전과자가 된 출자 출연기관 직원도 있고 구속된 장도 직원도 있었습니다. 
벌금형 이상 선고 받은 도민들도 있습니다. 
누구든 도지사와 가깝다고 바르게 행동하지 않으면 반드시 자기가 한만큼 되돌려 받습니다. 
도민에게 아픔을 주는 도지사, 재임기간 동안 도민과 갈등을 일으키고 상처를 많이 남긴 도지사, 
재직기간동안 별로 한일도 없는데 그것도 해 놓은 사업에 실책이 많은 도지사 보다는 
진정으로 잘사는 경남도를 만들고 진심으로 도민을 사랑하는 도지사가 좋습니다. 
자기 개인의 욕심을 채우는 도지사 자기 출세의 밑거름으로 삼는 도지사는 좋은 도지사가 아닙니다. 
김혁규 도지사 일 많이 했습니다. 
실책도 없지 않겟지만 그래도 경남미래를 잘 준비한 훌륭한 도지사라고 생각해 봅니다. 
대한민국에서 이분 만큼 미래를 내다보고 일한 도지사는 찾기 힘들 것입니다. 
부산경남경마장 창원경륜공단 경남개발공사 거거대교 마창대교 장유신도시 경남무역 경남개발공사 거제장목관광단지 중국 일본 미국 등 해외사무소 등 등 
수없이 많습니다. 오로지 잘사는 경남을 위하여 열심히 일했습니다. 
우리는 이런 도지사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