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경남FC 덕분에 지난 몇년동안 행복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남애쁘씨 댓글 1건 조회 1,819회 작성일 19-12-12 14:19

본문

사실 관계를 자알 따져보면 이해가 바로 됩니다

경남fc는 사실 창원시민들에게는, 즉 창원시에는 남이라게 문제입니다
창원특례시를 주창하며 딴 살림을 계속 생각하고
단체장은 서로 으르렁거리며 못 잡아먹어 난리였고 그 밑에 하수인들은 수장들을 따라하며 서로 무시했습니다
아니라고는 말 못할겁니다
아마도 칭원시는 창원fc에 더 애정이 있겠죠

그리고 하나더 창원은 ktx고속철도를 전세계 유일무이하게
3개를 가진 자부심 높은 도시입니다
경남?축구프로팀외에도 연고지 스포츠가 농구,야구,배구 등 거의 주요스포츠 홈이 있는 막강 도시입니다

고로 경남fc는 홈구장을 옮겨야합니다

찬성이나 동감하시면 추천 꾸욱~~

 >
 >
 > 2017년 2부리그에서 말컹이라는 걸출한 선수덕분(임원, 그외 선수들도 있음)에 압도적인 우승으로 인해 2018년 1부리그 진출, 2위로 AFC챔프스리그에도 진출하고 나름 정말 멋진 해를 보냈습니다.
> 특히 말컹의 압도적인 피지컬은 지금도 저의 눈앞에 생생하고 쿠니모토의 현란한 발재간을 보자면 일본인이지만 정말 기본기가 탄탄하구나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 그러나 2019년 드디어 서서히 몰락을 하더니 결국 2부리그에 떨어졌네요.
> 정말 가슴아픕니다. 조금 분석을 해보며 초반과 중반기에 경기력도 나빴지만 결정적으로 심판들의 이해할수 없는 판정으로 경남FC가 이길수 있는 경기는 무승부가되고 무승부가 될수 있는 경기는 종료직전이나 후반에 페널티킥을 선언하거나 해서 지게 하여 하위로 떨어지게 했습는거 같습니다.
> 정말 축구인으로 써 심판진 특히 대한축구협회는 반성을 해야 할것입니다.
> 중반기 이후 이런 모습을 자주 보였으면 경남도청FC를 관리하는 부서가 있는 줄아는데 그곳에서 적극적으로 영상분석을 통해 대한축구협회에 공식적으로 항의를 했어야 마땅했는데 언론을 통해서 확인한 바 그런기사는 전혀없고 마치 김종부감독의 거친 항의정도로 끝나는 면이 정말 너무 안타깝습니다.
> 그리고, 경남도 아니 창원시민들은 반성해야 할겁니다.
> 대구구단의 관중 동원력을 보면 깜짝 놀라셨죠?우리 경남FC는 대략 평균 관중수가 얼마인줄 아십니까? 5천명일겁니다.
> 도민들도 관심이 있어야 경남FC가 발전을 하게됩니다.
> 두서 없는 저의 글월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끝으로 할말은 경남도 관장하는 부서에서 적극적으로 대한축구협회에 이의를 제기 하십시요. 이게뭡니까?어디 경남이 그렇게 만만해 보이는겁니까?자존심 안상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