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장님께 부탁하기 보다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중포 댓글 0건 조회 1,773회 작성일 20-10-15 08:51

본문

개인의 정치적 욕심만을 앞세운 서부청사개청 벌써 5년이 다되어 갑니다.
전임도지사 시절에 필요치도 않은 도청을 둘로 쪼개어 도민들과 공무원을 혼란에 빠트린 장본인.... 다들 아시죠
지방 도지사 하고 중앙무대 올라가 쪽도 못파는 것 목도하고 계시죠
새빨간 거짓말인거 다~~ 알고 계시죠 여~러~분

한마디 외칩니다.
지방 도지사 하다가 큰 꿈 꿀려는 현 지사님
신라의 달밤 같은 혁신 외치다가 중앙무대 간다고 뭐 큰 꿈 꿀 수 있을 것 같습니까 ?
허무맹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부 구성원도 만족 못시 키면서 도민 만족 못시 키는 사람이 허황된 꿈 꾼다고 가능할까
천만에 말씀.  내부구성원, 도민 만족(행복)을 실현 후 허황된 꿈을 쫓으라.
 

 >
 >
 > 위대한 신동근 위원장께 부탁합니다.
> 진주 서부청사로 출퇴근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 기자회견 열어서 서부청사의 문제점을 국민에게 알려주세요.
> 노조가 누구를 위한 노조입니까?
> 노조원의 힘들고 어려운 일을 함께해주세요.
> 노조원 절대 다수가 서부청사 폐쇄에 동의하는 현상황을 언론 인터뷰로 국민들께 알려주세요.
> 김경수 도정은 성부청사 폐쇄하고 원위치하라고 언론 인터뷰하세요.
>
>  >
>  >
>  > 혁신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해 찾아보니
> > 대략 묵은 조직이나 관습을 바꿔서 새롭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
> > 김경수 도정 출발부터 많이 강조되고 있는 혁신.
> > 얼마후부터 혁신 주간을 따로 정해서 행사도 하고 그러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 >
> >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겠으나, 저는 실질적으로 도정에 도움이 되냐 안되냐가 중요하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 > 그리고 김경수 도정 이전부터 열심히 해오던 공무원의 사기를 꺽지 않는 것도 소중하다고 봅니다.
> >
> > 혁신주간을 맞이해서... 솔직히 제일 먼저 혁신이 되어야 할 것이 뭔가 생각해보면.
> >
> > 혁신이 가장 필요한 사람은 지사님과 그의 주변에 계신 일부 정무라인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부서는 당연히 도지사 비서실을 비롯한 비대하게 늘어나있는 각종 특보실도 포함되구요.
> >
> > 사실 실과에서는 인력 한 명이 모자라서 끙끙대고 힘들어하는데, 도지사를 보좌하는 무슨 보좌관실 이런곳에 또 보좌하는 공무원들만 잔뜩 붙여놓고. 누가 보좌하는 사람인지 보좌를 받는 사람인지 헷갈리지 않겠습니까.
> >
> > 도민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보좌관은 지사님 보좌를 잘 해주시고 보좌는 그만 받읍시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드리는 말씀인데 비서실도 비서역할을 하는 곳이지 군림하거나 간섭하는 곳은 아닌거 아시죠? 각 부서가 잘 일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는 곳이기도 하구요.
> >
> > 김경수 도정이 시작되고 이제 2년도 넘었으면 혁신혁신 많이 강조하셔서 직원들도 혁신 중요성 충분히 알았으니, 이번 조직개편 때 과감하게 혁신부서도 해단식을 해서 실과에 필요한 인력으로 보강해 주는 것도 그야말로 혁신이 아닐까 생각도 개인적으로 듭니다.
> >
> > 모처럼 일찍 일어나서
> > 생각 난 것 적어보는거니까
> > 너무 심하게 댓글이나 공격하지 말아 주시면 합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