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서편 민원실 근무 개선건의( 청원경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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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친절경남 댓글 19건 조회 10,276회 작성일 22-08-07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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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관 1층 민원실 앞 안내하시는 청원경찰분들께 몇자 적어 봅니다.
디스가 아닌 말 그대로 개선이 되었으면 하고 글을 적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모르겠지만 민원실 앞에서 만큼은 폰을 사용 한다거나 통화 하시는 행동은 자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원인이 방문해서 두리번 거려도 신경도 안쓰고 폰만 사용하시는거 보고 이건 아니다 싶더군요
특히 지난달 29일 금요일 오전 9시 40분 쯤 청경여성 근무자가 앞쪽은 안보고 아예 대놓고 흡연장 쪽으로만 보고 통화를 하시고 신경도 안쓰시던데..
그래서 제가 두리번 거리는 방문객을 안내를 해드렸고 민원실 앞에서도 직원이 안내해줄 정도라면 굳이 청원경찰분들이 민원실 쪽 근무 투입이 필요한가 생각이 듭니다.이 여성뿐만 아니라 대부분 근무자들이 앉아서 폰만 보고 그러시던데 이럴거면 상급 기관처럼 무인 기계를 도입 한다던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민원실근무지는 언제 어떻게 민원이 발생 할지도 모르고 안에서 근무하는 직원 안전과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친절하다는 느낌을 받을수도록 근무에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방문하는 민원인께서 밖에서는 안내해주는 사람이 없네요 라고 말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는 청경 근무자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앉아서 근무하시고 폰만 보고 있다고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나라고 생각듭니다.

청경분들도 힘든 부분이 있겠지만 근무중 만큼은  민원실 안에도 순찰 해주시고 밖에서도 다리꼬면서 앉아 있거나
폰만 보는 행동은 자제 해주시고  밖에서 적극적으로 친절하게 안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민원실 밖 근무가 개선 되길 바라며 ......  친절경남 으로 거듭나길 모두가 노력했으면 좋겠네요.